목차
대시보드 접속
1. [콘솔] 상단 메뉴에서 지원을 클릭합니다.
대시보드
1. Cloud 작업공지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지원 > Cloud 작업 공지]로 이동됩니다. 유형/제목을 클릭하면 [Cloud Z 작업공지 > 해당 작업공지 상세]로 이동됩니다.
2. 일반공지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를 클릭하면 [포털 > 고객지원 > 공지사항] 페이지가 생성됩니다. 공지 제목을 클릭하면 [공지사항 > 해당 공지 상세] 페이지가 생성됩니다.
3. 온라인 상담/문의 내역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완료된 상담/문의 내역 비율을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카테고리별 자주찾는 질문 TOP 5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Q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포털 > 고객지원 > FAQ] 페이지가 생성됩니다. 왼쪽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오른쪽에서 질문을 클릭하면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