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관리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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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관리 접속

1. [콘솔 > 관리] 왼쪽 메뉴에서 그룹관리를 클릭합니다.


그룹관리

조회

1. 조회조건(그룹명, 사용자명)을 입력합니다.

2.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조회조건에 해당하는 그룹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황 컬럼에서 각 아이콘 오른쪽 괄호 속의 숫자는 서버 자원의 개수, 스토리지 자원 개수, 사용자 수를 의미합니다.


그룹추가

1. 그룹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그룹 추가 창이 생성됩니다.

2. 필수입력사항(그룹명, 아이디, 성, 이름, 이메일, 이메일확인)을 입력합니다.

3.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그룹이 추가됩니다.

 


그룹 추가 시 입력한 이메일로 그룹 계정 생성 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비밀번호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비밀번호 설정, 약관에 동의한 후 Cloud Z 포털 이용 가능합니다.


그룹정보

사용자 정보

1. 그룹 목록에서 그룹명을 클릭합니다.

2. 사용자 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기본으로 보여지는 탭입니다.

3. 선택한 그룹의 사용자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 아이디를 클릭하면 사용자 상세정보 창이 생성됩니다.

5. 사용자 상세정보 확인 후 닫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Cloud 계정 정보

1. 그룹 목록에서 그룹명을 클릭합니다.

2. Cloud 계정 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3. Cloud 서비스 활성화와 계정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룹수정

1.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그룹 수정 창이 생성됩니다.

2. 수정사항(그룹명, 아이디, 성, 이름)을 입력합니다.

3.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수정사항이 저장됩니다.


그룹탈퇴

1. 탈퇴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 창이 생성됩니다.

2.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탈퇴 신청이 요청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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