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회원정보관리 접속
1. [콘솔 > 관리] 왼쪽 메뉴에서 회원정보관리를 클릭합니다.
로그인 후 [Cloud Z 메인] 혹은 [콘솔] 오른쪽 상단의 회원 이름을 클릭하여 하위에 생성되는 메뉴 중 회원정보관리를 클릭해도 접속 가능합니다.
2. 본인 확인을 위해 Cloud Z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3.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정보관리
회원정보 수정
1. 회원정보 수정 탭을 클릭합니다. 기본으로 보여지는 탭입니다.
2. 추가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그룹 생성 개수를 추가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증액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이용한도 금액 증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담당자 정보(담당자명, 담당자 휴대폰 번호, 이메일)를 수정합니다.
5. 사용자 정보(성, 이름, 이메일, 이메일 수신 동의)를 수정합니다.
6.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변경된 정보가 저장됩니다.
로그인 보안 강화
1. 로그인 보안 강화 탭을 클릭합니다.
2. ON/OFF 버튼을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을 ON으로 변경합니다. 로그인 시 이메일 인증 단계가 추가되어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3. 인증번호 발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Cloud Z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인증번호를 발송합니다.
4.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이메일에서 확인한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6.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 창이 생성됩니다.
7.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로그인 보안 강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1. 비밀번호 변경 탭을 클릭합니다.
2.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최근 5회 이내 변경한 같은 비밀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변경된 비밀번호가 저장되며 알림 창이 생성됩니다.
회원 탈퇴
1. 회원 탈퇴 탭을 클릭합니다.
2. 회원탈퇴에 관한 모든 사항을 확인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에 클릭합니다.
3. 탈퇴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탈퇴 신청 후 운영자가 확인하여 탈퇴 처리 됩니다.
온라인상담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