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수신관리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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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수신관리 접속

1. [콘솔 > 관리] 왼쪽 메뉴에서 알림 수신관리를 클릭합니다.


알림 수신관리

조회

1. 조회조건(알림 항목, 사용자명)을 입력합니다.

2.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조회조건에 해당하는 알림 수신대상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 수신대상추가

1. 알림 수신대상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 수신대상추가 창이 생성됩니다.

2. 필수입력사항(알림 항목, 성, 이름,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3.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알림이 추가됩니다.


수정

1.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 수신대상 정보 수정 창이 생성됩니다.

2. 수정사항(카테고리명, 성, 이름, 이메일, 수신여부)을 입력합니다.

3.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수정사항이 저장됩니다.


삭제

1.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 창이 생성됩니다.

2.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알림이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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