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사용자관리 접속
1. [콘솔 > 관리] 왼쪽 메뉴에서 사용자관리를 클릭합니다.
사용자관리
조회
1. 사용자명을 입력합니다.
2.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조회조건에 맞는 사용자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상세
1. 사용자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2. 뒤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 관리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3. 사용자 상세정보를 확인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의 디바이스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사용자의 스토리지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사용자의 디바이스 접근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상세정보 수정
1. 사용자 상세정보 오른쪽 상단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성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권한관리의 체크박스를 클릭하여 권한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4.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수정사항이 저장됩니다.
디바이스 접근 권한 설정
1. 전체 디바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접근을 허용할 디바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설정 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디바이스의 접근이 허용됩니다.
사용자 추가
1. 사용자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 추가 창이 생성됩니다.
2. 필수입력사항(아이디, 성, 이름, 이메일, 이메일 확인)을 입력합니다.
3.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가 추가됩니다.
사용자 삭제
1. 전체 사용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삭제할 사용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사용자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합니다.
온라인상담
문의하기